만소리 P900 EWB Gold Edition 소개
독일 튜닝 스튜디오 만소리는 Mercedes-Benz G-Class SUV로 또 하나의 눈부신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Mansory P900 EWB Gold Edition은 호화와 성능의 극치를 보여주는 모델로, 돈이나 취향에 제한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작품입니다. 만소리 기술이 담긴 이 모델은 900마력 V8 엔진과 1,200Nm의 토크를 자랑하며, 100km/h까지 가속 시간이 3.3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만소리 튜닝 역사
Mansory는 Mercedes-Benz G-Class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변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3도어 Mansory Gronos Coupe EVO C, 포털 액슬이 있는 올려진 Mansory Gronos 4×4, 6륜 Mansory Gronos 6×6 픽업트럭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Mansory P900 EWB Gold Edition은 기존의 모든 변환 제품들 중에서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모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만소리 P900 EWB Gold Edition의 성능
Mansory P900 EWB Gold Edition은 Mercedes-AMG G 63의 최고급 버전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차량은 최대 출력이 585마력인 4.0리터 V8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만소리는 이 엔진에서 900hp와 1,200Nm를 추출해냈습니다. 이를 통해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이 4.5초에서 3.3초로 단축되었으며, 최고 속도는 250km/h로 제한됩니다.
만소리 900마력 디자인과 내부 사양
Mansory P900 EWB Gold Edition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20cm 길어진 차체와 금색으로 도색된 외관입니다. 휠베이스의 증가로 인해 두 번째 열의 좌석은 첫 번째 열에서 멀어지며, 고급 세단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줄에는 풀아웃 테이블, 컵 홀더, 음료용 냉장고가 있는 높은 캐비닛 정리함으로 구분된 두 개의 고급 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뒷문은 바퀴 아치 부분에 경사가 없이 완전히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으며, 출입이 쉽도록 앞쪽과 반대 방향으로 열립니다. 2열 좌석의 안전벨트는 차체 기둥이 아닌 등받이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내부 장식
내부는 섬세한 천공 가죽으로 다시 덮이고 맞춤형 섬유 직조 패턴이 있는 탄소 섬유로 넉넉하게 장식되었습니다. 엔진 시동 버튼은 천장으로 이동되었으며, 천장 장식은 수많은 LED가 장착된 거대한 패널로 되어 있어 빛나는 세계 지도를 형성합니다. 황금색 SUV의 외부 바디 키트는 차체를 훨씬 더 넓게 만들어줍니다. 24인치 FD.15 휠은 바디 컬러로 도색되어 있으며, 지붕 끝에는 높은 스포일러가 없고 처음에는 LED “샹들리에”가 없습니다.
만소리 900마력 골드 에디션의 가격과 가치
Mansory P900 EWB Gold Edition의 가격은 공식 발표되지 않았지만, 고객에게는 유로화로 7자리 금액이 들 것이라고 추정됩니다. 만소리의 이번 작품은 호화와 성능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