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냉장고에 있는 “계란”. 혹시 아직도 계란을 그냥 통에 아무렇게나 넣고 보관하거나, 포장 채로 보관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앞서 말한 방법으로 계란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는, 계란이 서로 부딪혀서 쉽게 깨지거나 금이 가거나 냉장고에서 쓸 데 없이 큰 부피를 차지하고 있을 확률이 아주 높다.
게다가, 계란은 신선도 하락과 오염에 취약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아무렇게나 계란을 보관할 경우에는 계란의 품질과 맛이 크게 떨어질 우려도 있다.
하지만 이런 걱정들을 말끔하게 해결해 줄 만한 제품이 바로 여기에 있다. 바로 “에그락 싱싱 30구 계란트레이”. 실제 살림 커뮤니티 카페에서도 정보 문의가 빗발쳤던 제품이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점은 30구까지 보관 가능한 사이즈라는 것이다. 간혹 일부 제품의 경우, 30구가 채 안 되는 보관 용량을 보여주는데, 에그락 계란 트레이의 경우 대용량 보관이 가능해 계란 한 판을 한 번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보관 용량은 많지만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 스탠딩 디자인으로, 냉장고 안쪽 문의 칸막이나 찬장 등 다양한 공간에 수납이 가능하다.
사용이 간편한 플립-프롭 형태로, 상단의 계란을 다 꺼내면 받침이 자동으로 열리는 플립- 프롭 형태 이기 때문에 아래 쪽에 보관한 계란도 아주 쉽게 꺼낼 수 있다.
트레이의 양 사이드에는 손잡이가 있어 계란이 보관된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휴대와 이동이 가능하다.
가장 센스 있는 부분 중 하나는 계란의 유통기한을 기록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 점인데, 덕분에 언제나 간편하게 계란의 신선도를 체크할 수 있다.
게다가 투명한 오픈 타입이기 때문에 계란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도 편리하다.
1칸에 1달걀씩 들어가는 구조로, 다양한 사이즈의 계란을 수납할 수 있으며 서로 부딪히지 않아 깨질 위험이 적고 더욱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구매자들은 “냉장고가 깔끔하게 정리되니 훨씬 공간이 효율적이에요” “다른 트레이랑 다르게 신선도까지 체크 가능해서 좋아요” “보관 용량이 넉넉해서 만족스러워요”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현재 이 제품은 셀러밀에서 수량 한정으로 40% 할인된 가격인 1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냉장고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계란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지키고 싶다면, 품절 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링크 : https://zrr.kr/tp0t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