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무선 이어폰 은 한국에서 단순한 트렌드가 아니라 거의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지하철, 길거리에만 나가도 에어팟이나 버즈, 에어 등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아진 모습을 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애플과 삼성를 선두로 무선 이어폰 시장이 크게 성장했다.
하지만, 브랜드 이어폰들은 기본 15만원 대부터 시작하여 20만원을 웃도는 가격으로 구매하는데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여기 브랜드 값을 모두 빼고 무려 2만원 중반 대라는 말도 안 되는 가격에 고성능을 자랑하는 이어폰이 출시되어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아크로]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미 에어’. 이 이어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여러 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이며 구매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먼저, 이 제품은 착용감이 굉장히 뛰어나 일부 착용했을 때 두통을 일으키는 싸구려 이어폰들과 달리 굉장히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게다가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은 단순 이어폰이 아닌 감성을 만족하는 아이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정도로 눈에 띄는 장점이다.
만약 저렴한 가격 때문에 예쁘기만 하고 성능은 별로인 제품으로 생각했다면 그것은 굉장한 오산이다. 이 제품은 무려 블루투스 5.3 기술을 사용했기에 복잡한 환경에서도 굉장히 안정적인 통화와 음질을 제공한다. 그리고 여기에 더욱 놀라운 점은 이 가격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탑재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아크로]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 에어 55% 할인링크 >>> https://zrr.kr/L5qn
한편 ‘[아크로]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미 에어’을 구매한 고객들은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훌륭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가볍고 기능도 안정적이라 마음에 들어요…” “노이즈 캔슬링과 빠른 페어링, 디자인, 가격까지 모두 완벽하네요!” “솔직히 성능은 기대 안 했는데 음질 너무 좋아서 당황스럽네요” 등의 간증 후기를 남겼다.
현재 이 제품은 셀러밀에서 단독 특가인 무려 50% 할인가 29,800원에 판매 중인데, 유례가 없는 역대급 할인가인만큼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한다. 곧 할인 수량이 마감된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링크에서 빠르게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아크로] 블루투스 이어폰 버즈 에어 50% 할인링크 >>>https://zrr.kr/L5qn
※ 해당 기사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댓글0